경산서부초 라온윈드오케스트라 춘천전국관악경연대회서 금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경산서부초등학교 관악합주단(이하 라온윈드오케스트라)는 지난 8월 19일(화)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22회 춘천전국관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춘천전국관악경연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의 48개 오케스트라가 참가해 19일부터 21일까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나누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초등부 13개 팀 중 마지막 순서로 경연을 펼친 라온윈드오케스트라는 행진곡(Walk down the Spring Path March), 자유곡(The Star of Dreams) 두 곡을 연주하여 심사위원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매년 전국 단위 합주경연대회에서 멋진 연주를 보여주었던 경산서부초등학교 라온윈드오케스트라 학생들은 이날 대회 준비를 위해 그동안 아침 시간과 오후 방과후 시간은 물론, 토요일 연습과 여름 방학 중에도 함께하는 연주를 위해 마음을 모았다.
라온윈드오케스트라는 11월 26일,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해 좋은 구성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만큼 올해도 공연장에서 마음을 울리는 연주를 보여줄 계획이다.
- 이전글옥곡초 교직원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 25.08.30
- 다음글경산청, 학습코칭단 하반기 역량 강화 연수회 개최 25.08.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